클래식한 아이템에 대담한 프린트를 적용해 세련되고 첨단적인 디자인 자랑
형형색색의 타이포그래피가 MCM 비세토스 패턴과 어우러져 새롭고 강렬한 매력 발산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전설적이 DJ이자 패션 아이콘인 허니 디존(Honey Dijon)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허니 디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독보적인 허니 디존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그녀만의 예술적 미학을 완벽하게 담아낸 네 개의 가방과 두 개의 티셔츠로 구성되었다. 클래식한 아이템에 대담한 프린트를 집중적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허니 디존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각 작품들은 대담하고 활기찬 패턴에서부터 세련되고 첨단적인 디자인까지 MCM의 태생에서 비롯된 에너지와 창의성이 반영된 것은 물론 허니 디존의 음악과 패션 감각까지 정의한다. 컬렉션에 포함된 라지 오토마르 위캔더 백, 라지 아렌 호보백, 미니 클래식 크로스바디, 미디움 아렌 파우치에는 초록색 월계수 로고 요소 위에 노란색, 분홍색, 파란색의 타이포그래피가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과 어우러져 더 새롭고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다.
허니 디존은 “실용성과 아름다움, 장인정신을 융합하여 여행과 스타일에 관한 논문을 만들고 싶었다”라며 “MCM의 헤리티지가 담긴 컬렉션을 만들면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매끄럽게 결합하여 시크한 여행 시대를 부활시키고자 했다”고 전했다.
또한 디존은 “컬렉션에 새겨진 MCM의 약자 ‘Modern Creation Munich’를 통해 새로운 소재와 모양, 생동감 있는 색상 등 헤리티지 하우스 코드를 재구성하여 풍부한 영감을 발견했다”며 “저와 MCM을 이어주는 특성은 혁신, 상상력, 품질 그리고 장인정신이라는 유산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CM과 허니 디존의 만남으로 탄생한 ‘허니 디존 캡슐 컬렉션’은 6월 10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MCM]
- MCM, 꽃과 과일의 향기가 폭발하는 새로운 여성 향수 ‘크러쉬’ 오 드 퍼퓸 출시
- MCM,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 ‘살로네 델 모빌레’ 참가… 획기적인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공개
- MCM, 럭셔리한 디자인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출시
- MCM, 다이아몬드의 우아한 실루엣을 닮은 '다이아몬드 라인' 출시
- “MCM이 전하는 달콤한 파스텔 핑크빛 설렘” MCM,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출시
- 테크나비오 리포트,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MCM" 한국 핸드백 시장 주도 브랜드 선정
- MCM x 하퍼 콜렉티브, 지속가능한 ‘러기지 컬렉션’ 출시
- 프리즈 위크 서울 공식 파트너 MCM, 디지털 노마드의 라이프스타일 구현한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전시 개최
- MCM, ‘입을 수 있는 집’ 주제로 한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프리 오프닝 행사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