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는 글로벌 앰배서더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아이코닉한 테그라-라이트(Tegra-Lite®)와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을 보여주는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손흥민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하고, 투미와 함께 그의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화 감독 워드( WARD)와 한국의 사진작가 듀오 지 플러스 도( JI + DOH)가 함께 작업하며, 보다 친밀하고 스타일리시한 접근 방식을 취했다. 축구 선수 손흥민은 "개인적으로 이번 캠페인은 제2의 집이라 할 수 있는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했다"면서 "나의 일상에는 투미가 곁에 있고 내가 어떤 여행을 떠나든 나와 함께 있다는 것을 소중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는 3년간 투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활동하며 자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끊임 없는 노력을 통해 다양한 업적들을 이뤘다. FIFA 월드컵 출전부터, 명망 높은 골든 부트를 수상하고, 토트넘 팀의 주장으로 임명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이루는 모든 순간을 투미와 함께 했다. 이번 캠페인은 성공을 위해 필요한 철저한 자기 관리와 규율을 조명하며, 손흥민 선수의 든든한 동반자인 투미의 세련되고 신뢰할 수 있는 테그라-라이트(Tegra-Lite)와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캠페인 전반에 걸쳐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상징적인 스타디움 비하인드 씬과 손흥민의 여정 속에서 고급스럽고 진정성 있게 연출된다.
글로벌 마케팅 & 이커머스 SVP 질 크리즐먼( Jill Krizelman)은 "손흥민의 시그니처인 '카메라' 세리머니 포즈는 그 순간을 포착하고 간직하고자 하는 그의 열망을 상징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이번 캠페인은 손흥민 선수의 포즈에서 창의적인 영감을 얻었으며, 손흥민 선수의 빠르게 변화하는 삶 속에서 투미는 중요한 순간들을 매번 함께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면서 "투미의 아이코닉한 두 개의 컬렉션 테그라-라이트®와 알파 브라보는 강직도, 기능성, 그리고 견고함을 나타낸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핵심 가치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투미가 여정의 각 단계마다 어떻게 적합하게 만들어졌는지를 설명한다. "고 말했다.
투미의 테그라-라이트® 컬렉션 의 외관은 는 인명 구조용 보호장비, 경주용 자동차와 프로 운동 장비에 사용되는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벼운 소재인 테그리스(Tegris®)소재로 제작되었다. 테그라-라이트® 쉘은 여러 겹으로 합쳐진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수 많은 여행에서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30년 이상 투미의 시그니처 소재인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되었으며 빠르게 진행되는 삶을 위한 고기능성 백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테그라-라이트®와 알파 브라보는 투미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으며, 꾸준히 투미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투미는 새로운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테그라-라이트®와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투미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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