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건강 자선단체인 모벰버(Movember)는 모벰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Movember Creative Studio)에서 만든 새로운 캠페인인 '남성 건강의 진짜 모습(The Real Face of Men’s Health)'을 론칭, 남성 건강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자고 촉구한다.
남성 건강은 남성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다.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미친다. 남성이 건강하면 관계와 커뮤니티가 혜택을 받는다. 하지만 남성이 건강하지 않고 지원을 받지 못할 때도 마찬가지이다. 부정적인 효과를 느낀다. "The Real Face of Men's Health"는 아버지, 형제, 아들, 파트너 또는 남성 친구가 있는 우리 모두에게 관련이 있다.
모멤버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이 점들을 연결하여 남성 건강의 진짜 얼굴, 그리고 해결책의 일부로 자신을 볼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모벰버는 더 많은 대화를 시작하고 궁극적으로 남성 건강에 대한 태도와 정책을 바꿀 만큼 큰 기반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캠페인은 자선 단체의 사내 크리에이티브 팀인 모벰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가 완전히 개발한 첫 번째 캠페인이며, 브랜드의 대담한 출발이다. 남성 건강의 얼굴은 항상 콧수염을 기른 남자가 아니다. 대신, 이 캠페인은 남성 건강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전면에 내세운다.
남성 건강에 영향을 받는 다양한 얼굴과 순간의 라이프 사이클을 담은 영상으로 구성된 이 캠페인은 모벰버 커뮤니티의 실제 구성원들의 이야기와 남성 건강이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미치는 심오한 영향을 알려주는 일련의 콘텐츠 영상으로 지원된다.
모벰버의 CMO 제레미 맥빈(Jeremy Macvean)은 "남성 건강의 진짜 얼굴은 모벰버의 새로운 지평을 나타내며, 남성 건강에 대한 우리의 사명과 옹호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다양한 목소리와 경험을 모아 남성 건강 정책 변화를 주도하고 전 세계적으로 더 건강한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글로벌 운동을 촉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말했다.
모벰버의 크리에이티브 전략가이자 브랜드 책임자인 소피아 벨(Sophia Bell)은 이번 캠페인이 사람들이 기대하는 전형적인 남성 건강 캠페인이 아니라고 말했다.
"The Real Face는 남성을 돌보는 가족과 커뮤니티로부터 남성 건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한다. 암을 겪고 있는 남성을 지원하고 그 무게를 느끼는 파트너이든, 자살로 남성을 잃었을 때 흔들리는 우정이든 말이다. 이러한 파장 효과, 즉 남성 건강의 종종 간과되는 결과가 이 캠페인의 핵심이다."라고 설명했다.
모벰버는 남성 건강에 대한 솔직하고 다양한 경험을 선보임으로써 남성 건강 문제의 다면적 본질을 보여준다. 전 세계 청중이 대화에서 자신과 가족을 반영하는 모습을 보고 남성 건강 행동과 변화를 옹호하도록 영감을 주고자 한다.
제작은 더 프로듀서즈(The Producers)가 맡았다.
"The Real Face of Men's Health"는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방송 채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론칭됐다. 아울러 모벰버는 웹사이트를 통해 지지자들이 운동에 목소리를 더하도록 초대한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유하고 정책과 건강 시스템 개혁을 옹호함으로써 사람들은 남성을 위한 더 건강한 미래를 형성하고 모든 사람에게 공평한 치료를 보장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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