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공차 직원, 고객, 지역사회에 공차의 가치를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
공차코리아, 차의 즐거움을 같이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마련
10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무료 토핑 제공 및 할인 혜택 등 즐거운 경험 선사

글로벌 티(Tea)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가 전 세계 공차 직원, 고객, 지역사회에 공차의 가치를 전하는 글글로벌 캠페인 ‘그레이트 밸류 데이(GREAT VALUES DAY)’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진정성, 존중, 공감, 모험심, 팀워크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기 위한 것으로 한국, 미국, 일본, 호주, 캐나다 등 전 세계에서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하에 차의 즐거움을 같이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해 공차 고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고자 한다.

공차코리아는 먼저, 전국 약 580개의 공차 매장에서 인기 토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조음료 주문 시 타피오카 펄, 화이트펄, 코코넛, 알로에, 미니펄 중 1가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참여 매장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차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과 콘셉트 스토어 선릉역점에서는 ‘밀크티 2종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공차의 인기 메뉴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로 1잔 구매 시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차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에서는 공차 크루들이 에어드롭을 통해 쿠폰을 나눠주는 색다른 이벤트도 준비했다.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 50% 할인​ 쿠폰으로, 공차의 베스트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모두 9월 10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그레이트 밸류 필터’를 제작해 배포하고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귀여운 공차 캐릭터 스티커를 사용해 공차와 함께하는 순간을 꾸미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공차의 핵심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의 기회를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차는 더 많은 사람들과 공차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