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실루엣과 모노톤의 조화로 미니멀한 어반 룩을 선보이는 브랜드 헬무트 랭(HELMUT LANG)의 24 가을/겨울 컬렉션 팝업 스토어가 지난20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
헬무트 랭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도(PETER DO)의 이번 24 가을/겨울 컬렉션은 그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두번째 컬렉션으로, “뉴욕을 입혀라(DRESS NEW YORK)”에 대한 브랜드의 정신에 따라 도시 생활의 중요한 주제 중 하나인 “보호 VS 투사(Protection VS Projection)”라는 테마에서 영감을 받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24 가을/겨울 컬렉션은 구조적인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수트, 디테일과 소재가 돋보이는 나일론 패딩 자켓, 오버 사이즈 울 코트, 져지 소재의 컷 아웃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웃핏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피터 도가 참여한 이래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24 가을/겨울 컬렉션 팝업 스토어에는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도가 방한하여 직접 그의 컬렉션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헬무트 랭 (HELMUT LANG)의 24 가을/겨울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4층에서 9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되며, 헬무트 랭의컬렉션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 공간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