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정식 출시 전 총 30명 사전 체험단 모집, 1월 5일까지 ‘아이보리’ 앱에서 신청 가능
PPSU 소재로 안전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배앓이 및 사레들림 방지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를 선도하는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아기편한 PPSU 젖병’의 정식 출시 전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12월 27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은 제품 체험 후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하면 된다.

필립스 아벤트 아기편한 PPSU 젖병은 내구성이 높고 내열성이 강한 독일산 청정 PPSU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필립스 아벤트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아이의 배앓이 및 사레들림을 방지해 아이와 부모 모두 편안한 수유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신제품의 안전성과 편리함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전 체험단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자녀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젖병을 찾는 부모님들께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전 세계 엄마들에게 추천을 가장 많이 받는 육아용품 브랜드다. 마케팅 조사업체 ‘젬시크 컨설팅(GemSeek Consulting)’이 2023년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주요 8개국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등의 육아용품을 사용 중이거나 향후 12개월 이내에 구매할 의향이 있는 20~45세 엄마 10,109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한 결과, 응답자의 33%가 필립스 아벤트를 육아용품 추천 브랜드로 꼽아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