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SS 뉴시즌 트렌드 키워드 기반 특별 카테고리 운영
‘모카 무스’ 등 시즌 트렌드 컬러와 하이엔드 브랜드로 스타일 제안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는 물론 키즈 및 리빙 카테고리까지 확장 구성
48시간 특가 & 다양한 결제 혜택으로 가격 부담 완화
명품 이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MUSTIT)이 1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ALL NEW IN 2025 SS’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76% 할인 혜택과 함께 2025 SS 시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패션을 선도하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기존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키즈, 리빙 카테고리까지 확대해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 패션 카테고리: SS 시즌을 맞아 린넨 셋업, 크롭 재킷, 와이드 팬츠, 볼드 액세서리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 준비됐다.
- 슈즈 & 가방: 스포티한 럭셔리 스니커즈, 투박한 러기지 백, 미니멀한 숄더백 등 시즌 키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 키즈 & 리빙: 최근 패밀리 럭셔리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키즈 카테고리에서도 버버리, 몽클레르 키즈 라인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하이엔드 홈 데코, 프리미엄 디퓨저 & 캔들, 명품 테이블웨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025 SS 시즌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컬러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모카 무스(Mocha Mousse)’ 컬러가 대표적인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고 있다. 부드러운 감성과 따뜻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이 컬러는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다.
머스트잇은 이러한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톰 브라운, 미우미우, 자크뮈스, 비비안 웨스트우드, 구찌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최신 SS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특히, 미우미우의 모카톤 가방과 자크뮈스의 뉴트럴 컬러 드레스, 구찌의 트렌디한 스니커즈 등 2025 SS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 보다 합리적인 명품 쇼핑이 가능하도록 48시간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특정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단 48시간 동안만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며, 동시에 다양한 결제 혜택을 통해 보다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 모든 회원에게 150만 원 상당의 쿠폰팩 제공.
- 첫 구매 고객에게 25만 원 할인 쿠폰 지급.
- 토스페이 혜택 알림 설정 시 총 7천 원 상당의 추가 쿠폰 증정.
머스트잇 김예지 CBO는 “이번 ‘ALL NEW IN 2025 SS’ 기획전은 명품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자리로,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명품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라며, “고객들이 2025 SS 시즌의 신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머스트잇 공식 웹사이트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