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아늑 호텔의 위탁 운영사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하 HS오퍼레이션·대표 권태혁)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프롬에이치 어스 호텔 위드 아늑’을 신규 위탁 운영한다.
‘프롬에이치’는 HS오퍼레이션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호텔 위탁 운영 브랜드로, 누적 운영 기준 227개 이상의 호텔 위탁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30개 이상의 OTA 채널 마케팅, 고도화된 고객 응대 시스템, 매출 관리 및 클린 시스템 등 전 부문을 아우르는 종합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 위탁 운영을 맡게 된 ‘프롬에이치 어스 호텔 위드 아늑’ 2025년 5월 신축된 48객실 규모의 호텔이다. 주요 객실 구성으로는 기본 스탠다드부터 디럭스 게임, 디럭스 스파, 스위트, 파티 스파룸 등 MZ 세대 커플부터 비즈니스 출장객까지 폭넓은 수요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2호선과 5호선이 교차하는 까치산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하며, 인근 먹거리촌과 편의시설도 밀집해 있어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숙박 경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HS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는 “프롬에이치는 매출 증대를 위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과 더불어 청결, 고객 응대, 시설 관리 등 숙박 운영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프리미엄 위탁 운영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HS오퍼레이션만의 차별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과 건물주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운영 솔루션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HS오퍼레이션의 전국 위탁 운영 숙박 시설 수는 누적 계약 기준 23년 50개, 24년 112개, 25년 227개로 연평균 두 배 이상의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상권 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OTA 요금 분석, 맞춤형 마케팅 전략 등 위탁 운영 전후 월평균 64%의 매출 상승 성과를 선보이며 위탁 운영 점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