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샤워 펄 크러쉬, 수박 샤워 아이스티, 수박 우롱 아이스티 3종 구성
여름 제철 과일 수박과 프리미엄 티의 만남…수박을 형상화한 비주얼로 시각적 재미 더해
수박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의 굿즈 증정 프로모션…소량 제작으로 조기 품절 예상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16일,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 수박을 활용한 ‘수박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에 수박 비가 내린다면?’이라는 재치 있는 상상에서 출발한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수박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이번 신메뉴는 ▲수박 샤워 펄 크러쉬 ▲수박 샤워 아이스티 ▲수박 우롱 아이스티 등 총 3종으로 구성되며,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깨우는 올여름 베스트셀러로 기대를 모은다.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을 중심으로 한 이번 신메뉴는 프리미엄 티, 펄, 알로에 토핑 등을 더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특히, 수박의 붉은 속살과 검은 씨, 초록 껍질까지 형상화한 음료 비주얼은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한다.

대표 메뉴인 ‘수박 샤워 펄 크러쉬’는 수박 주스와 얼음을 블렌딩한 스무디 타입 음료로, 수박씨를 형상화한 쫄깃한 펄과 수박맛 워터젤리가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수박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비주얼로 무더위를 잊게 해줄 한 잔으로 기대된다.

‘수박 샤워 아이스티’는 은은한 자스민 티에 달콤한 수박 베이스와 탱글한 알로에 펄을 더해, 시원함과 향긋함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여름철 청량한 기분을 선사한다.

‘수박 우롱 아이스티’는 진한 우롱티에 수박 주스를 더해 깊고 깔끔한 풍미를 완성했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수박 우롱’ 키워드를 공차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대만 현지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공차는 이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박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의 한정판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소량으로 제작된 굿즈인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제철 과일 수박을 공차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공차의 ‘수박 비’ 한 잔이 무더운 여름, 청량한 기분 전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