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시리즈 라인업 확장…다채로운 토핑으로 비주얼·맛 업그레이드
글로벌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26일, 베스트셀러 음료를 접목한 ‘밀크티 아이스크림’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공차의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디저트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출시 초기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됐으나, 높은 판매량과 잇따른 조기 품절로 호응을 얻으며 판매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특히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에서는 블랙 밀크티를 제치고 최고 판매량을 기록,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쿠키 밀크티 아이스크림 ▲초코멜로 밀크티 아이스크림 등 2종이다. ‘딸기 쿠키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진한 블랙 밀크티 아이스크림에 상큼한 딸기와 바삭한 쿠키를 더해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초코멜로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밀크티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 크로칸트와 마시멜로를 올려 풍부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그동안 펄 토핑 중심의 아이스크림 메뉴를 운영해 온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과일·쿠키·초콜릿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 맛과 비주얼을 한층 다채롭게 했다. 두 메뉴 모두 공차의 인기 음료 ‘딸기 쿠키 스무디’와 ‘초코멜로 스무디’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만의 진한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음료와 결합한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신성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