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한 성 웰니스 문화 제안… 참여형 이벤트로 소통 강화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컨비니언스)이 성에 대한 건강한 인식 전환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깨우자, 내 안의 성스러움’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성을 단순한 행위나 민감한 주제가 아닌, 자기관리와 즐거움의 일부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바른생각은 MZ세대의 감성과 경험을 반영해 성에 대한 고정관념을 해소하고, 일상 속 웰니스의 연장선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했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성에 대한 편견을 깨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웰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소비자는 영상을 시청한 뒤 ‘내 안의 성스러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바른생각 스페셜 키트인 ‘Break Kit’, 1명에게는 맥북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Break Kit’는 성에 대한 편견을 깨고 스스로의 즐거움을 마주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한정 패키지로, 성 건강을 위한 제품과 감각적인 일상용품들로 구성됐다. 단순한 제품 구성을 넘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바른생각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성은 누구나 경험하지만 쉽게 이야기하지 못하는 주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성 건강과 만족을 운동이나 스킨케어처럼 당연한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받아들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4년 콘돔 브랜드로 출발한 바른생각은 현재 섹슈얼 웰니스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건강기능식품과 식약처 허가 의료기기 등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군을 통해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있다.

앞으로도 바른생각은 제품을 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경험과 콘텐츠를 통해 성에 대해 솔직하고 건강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깨우자, 내 안의 성스러움’ 캠페인과 관련 이벤트는 9월 7일까지 바른생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