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영어 앨범을 발매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한층 확장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피원하모니의 첫 번째 영어 앨범 EX(엑스)이 오는 9월 26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플랜 포스터에는 멤버들이 게임 동아리 부원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레트로하면서도 키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25일 첫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메이킹 필름, 트랙리스트, 앨범 샘플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피원하모니는 지난 5월 발표한 미니 8집 DUH!(더!)로 초동 판매량 44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빌보드 200’ 차트 23위에 오르며 네 작품 연속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진입에 성공,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지난 9일과 10일 서울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의 포문을 연 피원하모니는 이번 투어와 영어 앨범 EX를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영어 앨범 EX는 오는 9월 26일 오후 1시 전 세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