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1일권∙리나벨 인형∙고디바 초콜릿 박스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3만 개 판매
오는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9월 12일부터 정식 판매 예정
전 세계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홍콩 디즈니랜드 개장 20주년을 기념해 입장권과 디즈니랜드 대표 캐릭터 ‘리나벨(Linabell)’ 굿즈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리나벨 한정판 패키지는 홍콩 디즈니랜드 1일권과 리나벨 인형, 리나벨 에디션 고디바 초콜릿 박스로 구성됐다. 리나벨은2021년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 처음 공개된 핑크 여우 캐릭터로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 상품은 온라인 여행사(OTA) 중 클룩에서만 제공된다. 인형과 초콜릿은 단품으로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지만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는 오로지 클룩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 세계 3만 개 한정 판매되며, 패키지에 클룩 브랜딩이 더해졌다.
클룩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9월 12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상품 구매 후 패키지 구성품은 현장 매장에서 클룩에서 발급받은 e-바우처를 제시하고 교환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클룩은 홍콩 디즈니랜드 3~4인 1일권과 코카콜라 모바일 쿠폰(음료 2잔 구매 시 1잔 혹은 2잔 추가 증정)패키지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을 기념해 테마파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리나벨 한정판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룩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차별화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매주 월요일, 호텔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클룩, 호텔 빅세일 프로모션 전개… 8월 일본 호텔 최대 무료
- 클룩, 돌아온 세계 최대 워터쇼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티켓 프로모션 진행
- 클룩 이준호 지사장, 한국관광공사 공사창립 63주년 기념 표창을 수상... ‘교통 중심 관광’ 전략으로 한국 관광 글로벌화 공로 인정
- 클룩, 국내 최대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월드투어 2025’ 외국인 티켓 판매
- 클룩, ‘케데헌’ 열풍에 K팝, 세신 상품 인기…현지 문화 체험 상품 수요↑
- 클룩, ‘2025 여름휴가 해외여행 트렌드’ 발표… 패키지 강세 국가도 자유여행 수요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