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키친웨어’ 육성 위해 배우 류수영 모델로 발탁, 라인업 확대
다양한 조리에 최적화된 멀티쿡팬(코팅 냄비) 및 키친 액세서리 론칭
류수영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한 마케팅 활동 전개
써모스가 키친웨어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발탁하고, 프라이팬에 이어 멀티쿡팬과 키친 액세서리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규 카테고리 육성에 본격 나선다.
써모스는 4일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과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써모스 조리도구’ 등 총 14종의 주방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류수영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10월 쿠킹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류수영 배우는 요리에 대한 진정성과 대중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인물로, 써모스가 추구하는 키친웨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키친웨어 카테고리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은 16cm, 18cm, 20cm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깊은 팬 구조와 논스틱 코팅으로 프라이팬, 냄비, 웍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내마모성 강화 입자를 사용한 듀러블 논스틱 코팅은 내구성과 비점착 성능을 높였으며, 양쪽 물꼬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인덕션, 가스,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멀티쿡팬과 호환되는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4종도 함께 출시됐다. 보관이 용이하고, 조리 시 위생적이라는 점에서 실용성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조리 젓가락, 뒤집개, 국자, 조리 스푼, 주걱, 집게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써모스 조리도구’는 내열성과 세척 편의성이 강점이다.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일상 사용에 적합하다.
써모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9월 4일부터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키친웨어 기획전을 진행하며, 해당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쿠킹클래스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멀티쿡팬 하나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 주방 효율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써모스 키친웨어의 품질과 실용성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