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화제작 ‘탄금’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민기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를 개설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본격화한다.

김민기의 공식 팬 커뮤니티는 9월 10일 수요일 오후 12시에 정식 오픈된다.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비스테이지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팬들과 직접 교류하며, 향후 공식 멤버십 운영 및 글로벌 팬 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김민기는 팬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팬들에게 직접 전하는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저의 첫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 이 공간에 자주 찾아뵐 테니 많이 놀러와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2018년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으로 데뷔한 김민기는, 이후 ‘여신강림’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라켓소년단’, 예능 ‘라켓보이즈’ 등을 통해 대중성과 호감도를 동시에 높였다. 특히 지난 5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에서 인회 역으로 출연,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김민기의 소속사 사수자리컴퍼니 관계자는 “배우 김민기의 첫 팬 커뮤니티를 비스테이지 플랫폼에서 오픈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팬들과의 소통이 배우의 활동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스테이지 측 역시 “꾸준히 성장 중인 배우 김민기의 글로벌 팬 커뮤니티를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비스테이지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비스테이지는 K-POP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배우, 성우, 뮤지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글로벌 팬덤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현재 약 900여 개의 아티스트 및 브랜드 IP와 함께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장르와 국가를 넘어 팬과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