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구매 고객 대상, 총 35만 명에게 코카-콜라 제로 기프티콘 증정하는 캔 따개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당첨자 중 매주 5명 추첨, ‘코-크 미식키트’와 100만 원 상당 배달앱 상품권 추가 증정
오는 11월 30일까지 ‘코카-콜라 제로’ 이벤트 캔 제품 구매 후 캔 따개 뒷면의 당첨 코드 확인해 참여 가능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제로 기프티콘, ‘코-크 미식키트’ 및 100만 원 상당의 배달앱 상품권을 증정하는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상 제품은 ‘캔 따고 WIN 당첨 확인!’ 스페셜 마크가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캔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식당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캔 따개 뒷면에 ‘WIN☆’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고,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당첨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WIN☆’ 표시가 확인된 총 35만 명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제로 250ml 캔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편의점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5명씩, 총 65명을 추첨해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원 상품권과 코카-콜라의 쿨러 아이스박스, 커틀러리 세트, 글라스 컵으로 구성된 ‘코-크 미식키트’를 경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이번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일상 속에서 색다른 짜릿함을 즐겨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 채널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한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최근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그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뷔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와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채롭고 짜릿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 코카-콜라, ‘코카-콜라 x 스타워즈 한정판 에디션’ 4종 출시
- 유통업계, 기분까지 시원~하게! 여름철 ‘칠링템’ 먹거리 주목
- 한국 코카-콜라, 보틀투보틀 경험을 전하는 ‘원더플 캠페인’ 두 번째 참가자 모집
- 코카-콜라사 토레타!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서 수분 보충부터 자원순환까지… ‘원더플 캠페인’ 펼쳐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의 ‘뷔’ 앰배서더 발탁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나만의 P’ 완성하는 러닝 챌린지 선보여
- 코카-콜라,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 팝업 체험 공간 오픈
-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 WWF 통해 올해 함안, 의령, 광주 3개 저수지 준설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