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하는 25FW 시즌 브랜드 방향성 제시
10월 13일부터 2주간 시그니처 아이템을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타키니 위크’ 진행

배우 박지현이 프리미엄 액티브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와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니트웨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현은 세르지오 타키니가 지향하는 ‘액티브 클래식(Active Classic)’ 무드를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니트와 가디건을 중심으로 2030 여성들을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클래식과 실용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박지현은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정교한 케이블 니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웨어, 웜업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디건 등을 착용해 트렌드에 좌우되지 않는 클래식한 매력과 일상 속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했다.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박지현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그가 착용한 대표 제품 ‘W 케이블 니트 가디건’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함께, 브랜드의 상징인 ‘라파챠(Lafaccia)’ 심볼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라운드넥 디자인과 FW 시즌 컬러웨이를 활용해 다양한 이너 및 하의 아이템과의 레이어링이 용이하며,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풀오버, 브이넥 니트, 바람막이, 바시티 자켓 등 시즌 아이템이 함께 공개됐다.

박지현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에 맞춰 세르지오 타키니는 10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 ‘타키니 위크(Tacchini Week)’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FW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 스커트, 폴로 티셔츠, 맨투맨 셋업 등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가 참여 가능한 기간 한정 할인, 사은품 증정, 한정 핫딜 상품 등 다양한 구성도 마련되어 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박지현 배우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액티브 클래식 무드를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로 제안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하는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