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성과 활동성,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스타일리시한 연출 가능
비윤리적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인증을 받은 덕&구스다운을 사용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025년 가을·겨울(25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글로시 숏다운’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반짝이는 소재를 강조한 다운 제품을 착용한 아이들이 성수동 일대에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 독창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힙 무드를 구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보온성과 활동성, 동시대적 디자인을 함께 잡은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에 동물복지 기준을 충족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다운이 사용됐다. 베이직한 경량 설계의 ‘아웃도어 글로시 립스탑 배색 숏 덕다운’은 발수 가공을 적용해 비나 눈이 닿아도 원단 표면에 쉽게 스며들지 않아 궂은 날씨에도 착용이 편하다.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스트릿 글로시 밴드넥 숏 덕다운’은 오버핏 실루엣과 글로시 소재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후드 입구와 소매단을 이밴드로 마감해 바람 유입을 줄였고, 밑단 스트링으로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다. 세미 글로시 원단을 적용한 ‘에어 데일리 글로시 숏 덕다운’은 업그레이드된 오버핏과 밑단 스트링으로 볼륨감 있는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후드 안쪽 이중 이너넥으로 목을 감싸 보온성을 높였다.

구스 다운을 사용한 ‘글로시 모노그램 배색 숏 구스다운’은 은은한 모노그램 텍스처와 75데니아 자수 와펜이 포인트다. 발열 안감과 소매막이로 체온 유지에 신경 썼고, 오버핏과 입체 소매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도 확보했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 반짝이는 원단의 질감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어린이 스타일을 완성할 ‘글로시 숏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며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