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며,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겨울 통학룩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는 MLB키즈의 숏다운과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도심 속 겨울 감성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구성되었으며, 활동성이 높은 저학년부터 개성을 중시하는 고학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방한 액세서리로는 ‘소프트 뽀글이 바라클라바’가 소개됐다.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보온성을 갖춘 이 제품은 MLB 로고 자수 디테일이 더해져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버튼과 스트링 디테일을 통해 착용의 편의성과 조절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함께 선보인 ‘스톤 워싱 골지 비니’는 스트릿 무드를 선호하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워싱 포인트와 자수 로고가 특징이다. 다양한 두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미드 기장 핏으로 구성되어 겨울철 일상 속 스타일 완성도를 높인다.
겨울 스타일링의 마무리를 책임지는 아이템은 ‘에어 데일리 패딩 부츠 로우’다.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춘 이 제품은 홈플레이트 패턴을 모티브로 한 아웃솔 디자인을 적용해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했으며, 내외측 양쪽에 원터치 매직테이프를 부착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윈터 컬렉션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아이들이 편안하게 움직이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보온성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MLB키즈만의 방한 아이템으로 아이들의 감각적인 겨울 통학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