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사진 MLB키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여아들을 위한 ‘걸스 프리즘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반짝이는 오로라빛 하늘과 눈 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판타지 무드를 연출했다. MLB키즈는 이를 통해 여아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즘다운’ 시리즈는 글로시한 광택 소재와 다양한 기장에 따른 실루엣이 특징이다. 빛에 따라 반짝이는 원단의 질감이 눈길을 끌며,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구성이 돋보인다.

‘프리즘 걸스 글로시 미드 덕다운’은 미드 기장에 은은한 벨벳광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유러피안 솜털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허리 스트링과 탈부착 가능한 퍼 후드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

‘프리즘 걸스 하트키링 글로시 숏 덕다운’은 오로라 메탈광 원단에 하트 키링과 로고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해 저학년 여아를 타깃으로 한 디자인이다. 인조 밍크퍼가 목을 부드럽게 감싸며 따뜻함을 유지한다.

‘프리즘 걸스 립스탑 크롭 덕다운’은 크롭 기장의 스트릿한 무드가 특징이다. 여아 전용 실루엣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소매와 후드 입구는 밴딩 처리되어 착용이 편하고, 밑단 스트링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과 방풍 효과를 제공한다.

MLB키즈 관계자는 “반짝임 가득한 글로시 원단을 사용해 판타지 무드를 담아낸 ‘프리즘다운’ 점퍼들은 모두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윤리적 다운을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며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트렌디한 여아 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