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2024 봄 페트라 캠페인을 공개했다.
페트라 백은 2023년 가을 처음 출시 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완판 기록을 이어간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에 소개된 페트라 커브드 숄더백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새로운 쉐입의 페트라 버킷백도 함께 출시되며 페트라 컬렉션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2024 봄 페트라 캠페인 속 한소희는 각각 찰스앤키스의 아이코닉 아이템 페트라 커브 숄더백 데님과 페트라 박시 버킷백 느와르를 매치하여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이번 시즌 주력 슈즈 아이템인 그로멧-스트랩 플랫폼 메리제인과 날카로운 포인트 토의 그로멧-스트랩 키튼-힐을 더해 그녀만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룩을 보여줬다.
2024 봄 페트라 캠페인 속 한소희가 착용한 제품은 찰스앤키스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한소희와 페트라 백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캠페인 영상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한소희, 매혹적인 뷰티 화보 공개
-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런던 기반 신예 디자이너 쳇로(Chet Lo)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 찰스앤키스,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한 홀리데이 컬렉션 론칭
- 에미스 북스, 소아암의 날을 맞이하여 책의 힘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론칭하다
- M&C 사치, 인종 고정관념에 도전하다
- 찰스앤키스, 감각의 연속을 표현한 2024 봄-여름 캠페인 공개
- 찰스앤키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알리아 백 출시... UN 여성 성평등 프로젝트 지속적 후원
- 찰스앤키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리니셜(L'initial) 컬렉션 공개
- 찰스앤키스, 도쿄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
-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2024 여름 컬렉션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