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리스(Braless)와 니플 커버가 주요 트렌드인 오늘날의 패션 환경에서 전통적인 브래지어 회사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태국 유명 란제리 브랜드 '사비나(Sabina)'가 혁신적인 컴포트 제품 라인 '사비나 브라레스(Sabina Braless)'를 출시하고, 광고회사 SOUR 방콕(SOUR Bangkok)과 함께 재미있는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태국의 셀러브리티인 바이펀 핌차녹(Baifern Pimchanok)이 출연한 이 광고는 '가슴을 편안하다'라는 내용을 재미있고 확실하게 전달한다. 핌차녹은 남자친구가 자신을 가족에게 소개하는 자리에 나간다. 처음 남자친구 가족을 만나는 자리라 여러가지로 불편한 상황이 벌어진다. 특히 인사하자 마자 남자친구 어머니는 "나는 올해 손자를 보고싶다"라고 이야기하며 압박한다. 분위기가 싸해지자, 어머니는 "부담갖지 말고 편하게 있어라"라고 말한다.
핌차녹은 "나는 편안하다"라고 하며, 자신이 얼마나 편한지 보여준다. 광고는 예측불허로 진행되며 끝없는 반전을 선사한다. 제품과 스토리텔링이 유머러스하게 결합된 이 광고는 단 2일 만에 조회수 300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고 한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생리용품에서 독성 화학물질을 제거하세요
- 하우하우 챔피언, AI 기반 반려견 사료 자판기 론칭
- 피치하우스, 여성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자신의 안전지대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한 "네이키드 톡스" 캠페인 론칭
- 줄루 알파 킬로가 리얼리티 TV 쇼를 만든 이유는?
- 존 루이스와 사치 앤 사치, 여성이 주도하는 기업의 협력을 초대하는 캠페인 론칭
- 맥켄 월드그룹 태국, 로레알의 UVD 인비저블 세럼을 위한 OOH + 디지털 캠페인 론칭
- 영국 알츠하이머 협회, 치매의 가슴아픈 진실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캠페인 론칭
- Avios, 꿈의 휴가를 현실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