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 랩스(Blak Labs) 싱가포르는 HTX(Home Team Science and Technology Agency)와 함께 'Shape The Future'라는 제목의 채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과학 기술 혁신을 통해 싱가포르의 안전과 보안에 기하급수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HTX의 중추적인 역할을 강조하고, HTX의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인명 구조, 국경 보안 강화 및 범죄 해결 노력에 어떻게 크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HTX 팀과 함께 제공하고 개발한 개요를 바탕으로 상상 속의 미래 시나리오를 현재 사용되고 있는 첨단 기술과 나란히 보여주며, 국토 안보의 미래를 위한 아이디어와 솔루션에 참여할 예비 STEM 인재를 초대한다.
블락 랩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여 자율 수색 및 구조 드론과 로봇이 있는 재난 지역, 생체 인식으로 출입국 심사가 가능한 출입국 심사대, 증거 복구 및 분석을 위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갖춘 범죄 현장 등 초현실적인 미래의 장면을 제작했다.
학부생 및 최근 졸업한 STEM 인재를 대상으로 한 이 캠페인은 디지털 옥외 디스플레이, 지하철 역의 플랫폼 스크린 도어, 소셜 미디어 동영상, 온라인 배너 등 멀티채널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
블락 랩스의 매니징 파트너인 찰리 블로워(Charlie Blower)는 "우리의 창의적인 접근 방식이 STEM 졸업생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켜 HTX에서 영향력 있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블락 랩스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닉 탄(Nick Tan)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HTX의 커뮤니케이션 목표와 매우 연관성이 높은 방식으로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 맥켄 월드그룹 태국, T-POP 걸그룹 프레첼(PRETZELLE)과 'Fun-Ergy' 캠페인 론칭
- 스킨케어 브랜드 E45, 트랜스젠더의 피부 변화를 조명하다
- 나이키, 난민 운동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바꾸다
- 미스핏츠 캠프와 프로젝트 인클루전 네트워크가 성인 자폐의 어머니를 기리는 특별 영상 공개
- 고양이와 개가 이케아 틱톡 라이브 쇼핑 광고의 호스트로 나서다
- 홍콩 발레단 x 디자인 아미, 창립 45주년과 무용의 보편 언어를 기념하는 캠페인 공개
- 제일기획 인디아, 인도인을 하나로 묶는 정신을 기념하는 새로운 JK 타이어 광고 공개
- 슈퍼셀 "스쿼드 버스터즈" 글로벌 론칭에 할리우드 스타들이 하나의 스쿼드로 뭉쳤다
- LG전자 x TBWA\CHIAT\DAY 뉴욕,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OPTIMISM YOUR FEED' 론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