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프로젝트 피날레로 오는 6월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후원사로 참여
컬래버레이션 타이틀곡 ‘Like Magic’에 함께 한 Stray Kids, ITZY, NMIXX 총출동해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기념 무대 선보일 예정
‘Like Magic’ 뮤직비디오 스토리처럼 K팝 팬과 최애 아티스트가 만나 화려한 여정을 마무리하는 마법 같은 경험 선사 예고
코카-콜라사가 오는 6월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Sponsored by Coca-Cola Creations(이하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후원사로 참여해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프로젝트의 화려한 여정을 마무리한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와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JYP엔터테인먼트의 K팝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가 총출동해 타이틀곡 ‘Like Magic’을 사상 최초로 무대 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K팝 트렌드를 이끄는 K팝 아티스트 총 18팀이 참여하는 등 초호화 라인업이 예고돼 있다.
코카-콜라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컬래버레이션한 타이틀곡 ‘Like Magic’은 K팝 아티스트를 향해 무한한 애정과 열정을 아끼지 않는 K팝 팬들을 위한 헌사를 담아낸 곡이다. 이번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는 팬들의 발자국을 쫓아 결국 콘서트 장에서 K팝 아티스트와 팬이 하나가 되는 짜릿함을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낸 ‘Like Magic’ 뮤직비디오의 현실판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피날레 무대가 될 예정이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는 전 세계 K팝 팬들을 위해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SBS 인기가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K팝과 팬덤에서 영감을 받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제로 음료 시장에서 리더십을 발휘해 온 코카-콜라 제로 제품의 무한한 확장성은 물론, 전 세계 주류로 자리 잡은 한류와 K팝의 위상까지 보여준 매우 의미 있는 한정판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코카-콜라는 혁신적인 제품과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올해 초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담아 출시한 한정판 프로젝트다.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함에 K팝 팬들이 처음 최애 아티스트에게 빠져들었을 때의 감동과 특별함을 담은 ‘상큼한 최애 맛’으로 미국, 싱가포르,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선보였다. 특히 영문과 함께 한글로 쓰인 코카-콜라 로고 패키지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의미가 있는 제품으로 각인됐다. 또한,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활용해 전 세계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트와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AI 기반의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해온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