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컬래버레이션한 Stray Kids, ITZY, NMIXX 총출동.. 화려한 퍼포먼스에 현장 열기 달아올라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 마련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포토존과 전시관에 K팝 팬들 발길 이어져

코카-콜라가 후원사로 참여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Sponsored by Coca-Cola(이하 ‘K-Wave 콘서트 <인기가요>’)’가 지난 2일 인천 영종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화려했던 여정에도 마침표를 찍었다고 밝혔다.

올해 초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을 통해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전 세계 36개국에서 선보였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세계 시장에서 주류 문화로 공고히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를 향한 K팝 팬들의 무한한 열정과 사랑을 모티브로, ‘코카-콜라’ 한글 로고가 새겨진 패키지와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등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와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JYP엔터테인먼트의 K팝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도 참여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인기 정점에 있는 18팀의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K팝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콘서트를 빛냈다.

이날 현장 곳곳에는 K팝 팬들이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전시관 등이 마련됐다. 특히, 압도적인 규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오로라 거리부터 대형 키네틱 샹들리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큐브 구조물, 그리고 콘서트장 내부에는 역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제품들과 함께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실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돼 코카-콜라와의 짜릿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한 K팝 팬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K팝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완성한 이번 피날레를 통해 마지막까지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코카-콜라 고유의 마법 같은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코카-콜라는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다양한 시도를 통해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지난 2월 여의도 소재의 한 호텔에서 국내 및 해외 미디어가 참석한 가운데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전 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를 열었다. 이외에도 코카-콜라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등과 함께 타이틀곡 ‘Like Magic’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AI 기반의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이색 브랜드 경험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