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코카-콜라의 마법 전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Coke & Meal’ 온에어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NewJeans),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는 맛있고 행복한 경험을 경쾌하게 전달
‘Coke & Meal’ 캠페인 일환으로 ‘블루리본 서베이’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예고
코카-콜라가 뉴진스와 함께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코카-콜라의 마법을 소개한 ‘Coke & Meal’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Coke & Meal’ 캠페인 광고는 맛있는 음식과 코카-콜라의 짜릿함이 어우러지는 순간에 경험할 수 있는 맛과 행복한 분위기를 뉴진스 특유의 밝고 상큼한 에너지로 전달한다. 뉴진스 멤버 별 5인 5색 스토리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행복을 완성하는 마법 같은 존재로 코카-콜라를 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 뉴진스 멤버들은 국민 간식 떡볶이부터 타코, 숯불고기 등 다양한 맛집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는 맛있는 음식과 행복에 관해 이야기한다. 광고는 “행복을 완성하는 두 가지”라는 민지의 내레이션을 따라 타코를 들고 즐거움에 리듬을 타는 하니와 함께 궁금증을 자아내며 시작된다. 이어서 “맛있는 음식, 그리고 코카-콜라”라고 말하는 해린과 다니엘을 따라 “맛있는 마법을 더해요!”라고 외치며 행복한 미소를 머금은 혜인의 모습을 통해 ‘Coke & Meal’이 선사하는 행복을 경쾌하면서도 직관적으로 전하며 마무리된다.
이번 TV 광고는 뉴진스 멤버 전원이 참여한 종합편과 다섯 명의 멤버가 각각 서로 다른 메뉴와 분위기의 맛집에서 맛있는 마법에 대해 스토리텔링 하는 개인편까지 총 6개의 이야기로 구성된다. 멤버 별 이야기를 담은 광고 영상은 오는 22일부터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오리지널 고유의 상쾌한 탄산과 코카-콜라 제로의 부담 없는 짜릿함으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 탄산음료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미식 경험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적 요소로 코카-콜라의 존재감을 더욱 굳건하게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Coke & M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 레스토랑 가이드북 ‘블루리본 서베이’와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선정해 공개한다.
- 맥도날드가 해피밀 상자에서 미소를 지운 까닭은?
- "두려워 말아라" 모디보디와 패브릭, 생리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론칭
-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 차은우 이어 권은비 발탁
- 뉴진스 하니, 구찌뷰티의 미학을 완벽히 구현한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 아처 트로이, 레고 90주년 기념 무한한 가능성 캠페인 론칭
- 스웨덴 가든 스토어 Granngården, 인터랙티브 광고로 사람들의 손을 더럽히다
- 코카-콜라,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레드리본’ 전국 맛집 공개
- 50주년 맞은 한국 코카-콜라, ‘레전드’ 광고 모델 심혜진과 장도연의 만남 전격 공개
- 코카-콜라,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후원사로 참여해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화려한 대장정 마무리
- 서울 도심에 코-크 제로 체리 트럭이 나타났다
- 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 하는 ‘Coke & Meal’ 캠페인 광고 메이킹 필름 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