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신의, 우정을 뜻하는 트리니티, 장윤주 & 정승민 부부를 통해 사랑의 의미 강조
세계 최고의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 (Cartier)가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트리니티를 기념하는 프로젝트성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인다. 모든 형태의 사랑, 신의 그리고 우정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트리니티는 지난 5월 각별한 우정을 지닌 배우 박지환과 최영준에 이어 배우이자 모델 장윤주와 그의 남편이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TRVR의 대표, 디자인 스튜디오 VACANTWORKS의 디렉터 정승민이 프로젝트의 바톤을 이어받았다.
사이 좋은 부부답게 서로를 바라보는 다정한 눈빛, 맞잡은 손에서 느껴지는 깊은 애정은 이번 캠페인의 키 포인트. 특히 촬영 내내 이어진 장윤주의 유쾌한 에너지와 그녀를 바라보는 정승민의 애정 어린 눈빛은 패션 필름에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트리니티로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개인 화보부터 장윤주 & 정승민 부부의 커플 화보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부부는 원형의 오리지널 트리니티 디자인은 물론, 새롭게 선보인 쿠션 쉐입의 트리니티 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를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였다.
특히 그 중에서도 두 사람이 착용한 트리니티 멀티플 버전은 한 가지의 링이 마치 나무로 만든 장난감 퍼즐인 쿠미키 (Kumiki)처럼 해체 가능한 디자인으로, 이를 통해 동일한 링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착용할 수 있다. 한 개의 넓고 커다란 밴드 형태로는 트리니티만의 심플하지만 클래식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서로 얽힌 세 개의 링이 분리되면 숨어있던 다이아몬드가 나타나면서 화려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마법 같은 피스이다.
까르띠에의 트리니티 컬렉션은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세 개의 링이 하나의 트리오로서 조화롭게 결합되어 다양성의 가치와 모든 형태의 사랑을 상징한다.
특히, 이번 100주년을 기념하여 세 개의 사각 링들이 서로 엮인 새로운 쿠션 쉐입의 트리니티와 함께 2000년대 진정한 컬트 피스라고 할 수 있는 XL 브레이슬릿 그리고 XL 링을 다시 선보여 트리니티의 새로운 변화를 보여준다.
까르띠에와 장윤주, 정승민이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디지털 캠페인은 트리니티가 지닌 의미인 사랑, 신의, 우정을 상징하는 인물들과 함께 시리즈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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