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리(Kayari)와 어뉴 애드버타이징 방콕(anew advertising Bangkok)은 혁신적인 모기 퇴치 광고판인 모스킬투 광고판(The Mos-kill-to Billboard)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일반 광고판을 모기 퇴치 광고판으로 바꾸어 방콕 전역에 설치한다. 이 광고판은 지역 사회와 통근객을 모기 없는 상태로 유지하도록 설계된 세 가지 주요 기능이 합쳐졌다. 모기 퇴치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노란색 빛과 WHO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모기 퇴치제로 권장하는 15KHz 주파수파, 그리고 자연스럽고 안전한 모기 퇴치제인 피레트룸(Pyrethrum) 추출물을 합친 것. 이 세 가지 특징이 함께 작용하여 광고판의 모기 퇴치 효과를 높였다.
이 창의적인 이니셔티브는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는 사람들과 모기가 많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며, 그들에게 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Never Say Never, Always NEW"라는 회사의 모토를 반영한 이 캠페인에서 혁신적인 해결책과 지역 사회 복지에 대한 어뉴 애드버타이징의 의지가 분명하게 드러난다
기술과 자연 솔루션을 통합한 어뉴는 옥외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광고판이 정보를 제공하고 공공 복지 향상에 유익하고 기능적일 수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덴츠 크리에이티브 홍콩, HKTVmall과 제휴해 신선 농산물을 위한 디지털화된 웻 마켓 플랫폼 공개
- NEOM 맥라렌 익스트림 E 팀 x 밴티지 UK, "Reborn a Trade"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IGP x 탤런티드 인디아, 선물에 관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Amazing Gifts, Samay Par" 론칭
- 하겐다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와 글로벌 파트너십 진행
- Liquid I.V., 소비자들의 여름 더위 이겨내기를 지원하는 멀티채널 캠페인 론칭
- 삼양 x 융 폰 마트, 덴마크의 불닭 볶음면 금지 해제를 기념하는 페리 파티를 진행하다
- 기길과 넷플릭스가 필리핀 영화 광고판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방법은?
- 킷캣, 두툼하고 레트로한 로고로 리브랜딩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