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우석이 까르띠에 앰버서더로 새롭게 합류했다. 다재다능한 매력과 패셔너블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배우 변우석은 앞으로 까르띠에가 추구하는 창의적인 자유로움과 다채로운 개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모델로 데뷔한 변우석은 2016년에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밴드 이클립스의 리드 보컬이자 톱 배우 역을 맡아 변우석 신드롬을 일으켰다. 그가 드라마 속에서 부른 노래까지 국내 음악 차트뿐 아니라 빌보드 차트까지 차트인해 노래실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드라마의 성공에 힘입어 최근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서머 레터'를 8개 도시에서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으며, 총 1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외 인기를 입증했다.
변우석은 “까르띠에의 앰버서더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시대를 초월해 창의성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오는 동시에, 장인정신이 깃든 우아한 디자인을 선보여 온 까르띠에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변우석,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프코어 다운 화보 추가 공개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숏패딩 화보 공개
- 배우 변우석, 이디야커피 브랜드 모델 발탁
- 배우 변우석, 일룸 브랜드 모델로 발탁
- 변우석,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 화보 공개
- 배우 추영우, 까르띠에의 아이콘 컬렉션 화보 공개
- 배우 이준혁, 까르띠에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시간의 깊이를 표현하다
- 까르띠에,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W MEN" Vol.4 커버 공개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과 함께 하는 여름 맞이!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