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의 자신감 있는 태도와 진정성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
1월 한 달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음파전동칫솔 최대 44% 할인 및 사은품 증정하는 프로모션 마련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방송인 최화정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오는 3월까지 ‘뽀드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예능, 라디오, 홈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입담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사랑받아 온 최화정은 10년 넘게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을 사용해 온 ‘찐팬’으로 알려져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최화정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적임자로 판단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월 한 달 동안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을 최대 44%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3만 5천 원 상당의 구강 유산균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뒤 만족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최화정 님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게 자신의 취향을 공유하는 모습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돼 소닉케어의 얼굴로 선정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차별화된 구강 관리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2023년부터 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설문조사를 통해 국민의 구강건강 및 양치습관의 현 실태를 확인하고, 어린이 양치 교실, 구강보건 작품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치아뿐 아니라 잇몸까지 함께 관리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필립스는 올해도 협회와 함께 공동 캠페인을 벌여 대국민 구강건강증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