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컴백과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의 미니 3집 ‘LOUD & PROUD’의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앰퍼샌드원은 이전보다 한층 강렬해진 비주얼과 함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힙합 비트에 어울리는 스트리트 무드의 안무를 통해 멤버들은 뛰어난 합을 보여주었으며, 180도 달라진 제스처와 칼군무가 어우러져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신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는 색소폰 라인이 돋보이는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 댄스곡이다. 나캠든과 마카야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주위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2일 미니 3집 ‘LOUD & PROUD’를 발매하고 음악방송,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 1위,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신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의 뮤직비디오는 앰퍼샌드원 역대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