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피원하모니(P1Harmony)의 북미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오프닝 무대를 맡는다.
피원하모니의 세 번째 월드투어 ‘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가 서울 공연으로 포문을 연 가운데, 앰퍼샌드원은 이번 투어의 북미 지역 7개 도시 공연에 오프닝 아티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이 무대에 오르는 도시는 9월 27일 뉴어크 푸르덴셜 센터를 시작으로, 9월 29일 페어팩스 이글뱅크 아레나, 10월 4일 포트워스 디키즈 아레나, 10월 9일 덜루스 가스 사우스 아레나, 10월 14일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 10월 18일 로스앤젤레스 인튜이트 돔, 10월 21일 오클랜드 오클랜드 아레나까지 총 7개 도시다.
앰퍼샌드원은 올해 초 첫 아시아 투어와 북미 투어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매 앨범과 무대마다 향상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이번 오프닝 무대를 통해 북미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직속 선배인 피원하모니의 공연에 함께하는 만큼 의미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지난 12일 미니 3집 ‘LOUD & PROUD’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은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상위권에도 진입했다. 초동 판매량은 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천만을 넘기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