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화보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최근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025년 9월호 화보를 통해 자신들만의 당당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히어로’를 콘셉트로 한 이번 촬영에서 멤버들은 스포티한 의상과 소품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강렬한 눈빛과 포즈를 연출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집중력을 유지하며 촬영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피원하모니의 세 번째 월드투어 ‘P1ustage H : MOST WANTED’에 대한 멤버들의 소감과 각오가 담겼다. 지난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투어의 포문을 연 피원하모니는 현재 시드니, 싱가포르, 가오슝 등 해외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지웅은 이번 투어에 대해 “투어마다 기대 이상의 행복과 즐거움을 안고 돌아왔기에 설렘이 가장 크다. 지금까지처럼 최선을 다해 춤추고 노래하며 관객들과 호흡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기호는 “많은 분들께 저희가 자랑스러운 존재가 되길 바라는 만큼 큰 책임감을 느낀다. 그만큼 멋진 무대를 준비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피원하모니는 앞으로 마카오와 요코하마를 포함한 아시아 공연을 이어가며, 9월 27일부터는 북미 및 중남미 지역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북미 투어 시작 전날인 9월 26일에는 첫 영어 앨범 ‘EX’를 발매하며, 투어와 앨범 활동을 병행하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피원하모니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