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첫 영어 앨범 타이틀곡 일부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의 첫 영어 앨범 *EX(엑스)*와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 샘플러를 선공개했다.

타이틀곡 EX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기존 강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부드럽고 청량한 무드를 예고한다. 30초 분량의 샘플러 영상에는 경쾌한 신스 사운드와 피원하모니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이지 리스닝 계열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가사에는 "우리 사이에 오갔던 감정이 특별했음을 너도 알고 있다", "예전의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나는 진심을 다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상대방에게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진심을 마주해 달라는 고백을 풀어낸다.

이번 영어 앨범 EX는 피원하모니가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올 영어 음반으로, 밝고 풋풋한 감성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시도를 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수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그룹만의 음악적 정체성과 진정성을 강조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피원하모니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원하모니의 첫 영어 앨범 EX는 오는 26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