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첫 영어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피원하모니의 첫 영어 앨범 ‘EX(엑스)’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피원하모니는 연인으로부터 이별을 통보받은 뒤 ‘Forget EX & FIND NEW LOVE(전 연인은 잊고 새로운 사랑 찾기)’ 게임을 통해 이별의 아픔을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멤버들이 직접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해 다양한 모양의 하트를 만들거나, 전 연인의 흔적을 지우는 장면이 유쾌하게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안무의 일부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가사 속 반복되는 ‘EX’라는 단어에 맞춰 팔로 X자를 그리는 동작은 직관적이면서도 중독적인 포인트를 선사한다.

타이틀곡 ‘EX’는 청량한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진 신스팝 장르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곡을 비롯해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됐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Dancing Queen’, 90년대 R&B 감성을 담은 ‘Stupid Brain’, 신나는 EDM 트랙 ‘Night Of My Life’, 그리고 타이틀곡 ‘EX’의 스페인어 버전까지 다채로운 장르가 포함됐다.

멤버들은 다수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는 동시에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팀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담아냈다.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첫 영어 앨범 ‘EX’는 오는 26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