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왕복 9,000원, 인기 해외 편도 19,000원 특가 구매 가능
국내외 숙소, 입장권 특가 딜부터 최대 90% 할인 쿠폰까지 선착순 발행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9.9 메가 세일’을 실시한다. 항공권부터 호텔, 관광지 입장권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9.9 메가 세일’은 항공, 숙박, 교통, 투어&티켓, 통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간대별, 일자별로 할인 쿠폰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방식이다. 특히 일부 쿠폰과 할인 혜택은 앱 전용으로 제공돼, 앱 이용자에게 보다 유리한 조건이 제공된다.

항공권 프로모션으로는 9일 낮 12시부터 서울-오사카, 서울-삿포로 편도 항공권이 19,000원에 선착순 판매되며, 같은 날 저녁 8시에는 서울-제주 왕복 항공권을 9,000원에, 밤 9시에는 서울-상하이, 서울-칭다오 노선 편도 항공권도 19,000원에 판매된다. 이어 11일 낮 12시에는 서울-다낭, 서울-홍콩 노선도 동일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모든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을 포함한 총액 기준이며, 여행 가능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호텔 할인도 마련됐다.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는 한국과 일본 주요 도시 호텔을 2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참여 호텔로는 그랜드 조선 제주, 신라스테이 구로, 더 게이트 호텔 후쿠오카 바이 훌릭, 라한셀렉트 경주, 삿포로 도큐 레이 호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 등이 포함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호텔마다 다르며 연말까지 이용 가능한 일정도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오후 3시에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롯데월드 입장권 1+1(9일), 타이완 이지카드 반값 할인(10일), 한국 민속촌 반값 할인(11일), 산리오 퓨로랜드 반값 할인(12일) 등 25개 인기 관광지가 참여한다.

할인 쿠폰은 앱에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행사 첫날인 9일 오전 9시에는 국내외 항공권(2인 이상) 및 호텔(2박 이상) 예약 시 최대 90% 할인, 최대 15만 원 한도의 쿠폰이 발행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 결제를 통한 국내외 항공권 최대 7만 원 할인, 신규 가입자를 위한 최대 3만 원 한도의 3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렌터카는 최대 50%, 공항 픽업 서비스는 최대 30%, 유럽 및 중국 열차 예매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 홍종민은 “추석 연휴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트립닷컴의 여행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항공, 숙소뿐만 아니라 입장권, 교통 수단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활용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은 당일 한정 유효하며 일부는 중복 적용이 제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9.9 메가 세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