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감성 담은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블랙티와 어우러진 솔티드 고구마의 단짠 매력
’그릭요거티 & 자몽크러쉬’…꾸덕한 요거트와 톡톡 터지는 자몽 과육의 상큼한 조화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음료 2종을 한정 재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메뉴는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과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로, 각각 ‘빠다 고구마’ 시리즈와 ‘그릭요거TEA’ 시리즈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던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두 음료는 오는 9월 24일부터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은 달콤하고 짭조름한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진한 블랙 밀크티, 쫀득한 펄이 조화를 이루는 시즌 한정 메뉴다. 가을철 날씨에 어울리는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음료는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되는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는 리얼 그릭 요거트에 상큼한 자몽, 향긋한 자스민티가 어우러진 음료다. 자몽의 달콤쌉싸름한 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자몽 과육이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메뉴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가을에도 공차의 음료 한 잔이 고객들의 일상에 작지만 따뜻한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