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가성비와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블랙 밀크티+펄, 망고 자스민티+화이트펄, 타로 밀크티+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메뉴 5종이 ‘1리터’ 사이즈로 출시된다.

그동안 일부 메뉴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전용 대용량으로만 제공됐으나, 이번에는 매장 판매까지 확대해 접근성을 높였다. 공차코리아는 강화된 라인업과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리터 음료’는 오는 9월 30일부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공차코리아는 ‘1리터 대용량 상품 론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9월 30일 하루 동안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대용량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음료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리터 음료를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리터 음료와 관련 프로모션의 세부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