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부터 30일까지…T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전개
공차 인기 음료 포함 신메뉴 ‘붕어다냥’ 시리즈…50% 할인 혜택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통신사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30일까지 공차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T 멤버십 앱의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최대 5,000원까지며, 1인 1회 한정으로 제공된다.
행사 대상은 제조 음료 전 메뉴로, 인기 상품은 물론 최근 출시된 신메뉴까지 포함된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붕어다냥’ 시리즈도 프로모션 적용 대상에 포함돼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붕어다냥’은 붕어빵을 콘셉트로 한 공차의 가을 한정 신메뉴로, 초당옥수수와 초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음료 위 폼에 붕어 모양 쿠키를 찍어 먹는 방식과 독특한 비주얼로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공차의 다양한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성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