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섹슈얼 웰니스 제품으로 글로벌 현장 호응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세계 최대 성문화·성인용품 박람회 중 하나인 '비너스 베를린 2025(Venus Berlin 2025)'에 참가하며, 유럽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박람회에서 바른생각은 감도 높은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행사 첫날, 일반 소비자 대상 판매 제품이 모두 조기 매진되며 현지 반응을 입증했고, 브랜드의 경쟁력 또한 확인됐다.

업계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미팅도 활발히 이루어졌다. 바른생각은 독일을 포함한 유럽 여러 국가의 약국, 유통 채널과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으며, 제품 유통 확대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직 국내에 공식 출시되지 않은 남성 사정 훈련 디바이스 ‘클라이맥스 컨트롤러(Climax Controller)’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참신한 기능과 유용성으로 주목을 받으며, 현장 구매 문의까지 이어지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바른생각 담당자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참가를 넘어, 유럽 소비자와의 실질적인 접점을 만든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무대에서 바른생각만의 창의성과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