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숙박 솔루션 기업 더휴식과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공동으로 기획한 제휴 프로모션이 지난 7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협업은 더휴식이 운영하는 아늑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바른생각의 활력 드링크 ‘맨 88 풀 업 레시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객실 내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 구매 시 활용 가능한 전용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됐다.

웰니스와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경험 중심의 소비 흐름에 부합하는 이색 제휴로 주목받았다. 특히 숙박 공간이라는 프라이빗한 장소에서 이뤄지는 웰니스 체험이라는 점에서, 호텔업계와 헬스케어 브랜드 간의 협업 가능성을 새롭게 제시했다는 평가다.

더휴식 마케팅 담당자는 “바른생각이 지향하는 섹슈얼 웰니스와 아늑호텔이 추구하는 신체적·심리적 힐링이라는 방향성이 잘 맞았다”며, “아늑호텔은 무비룸, 뮤직룸, 피트니스룸 등 다양한 테마의 객실을 통해 웰니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호텔을 웰니스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른생각 관계자 역시 “이번 협업을 통해 웰니스에 관심 있는 투숙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고, 섹슈얼 웰니스를 일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점에서 의미가 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건강한 성문화와 웰니스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생각은 2014년부터 섹슈얼 웰니스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왔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공간에 설치 가능한 전용 자판기 개발 등을 통해 웰니스 경험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