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연말 국내 주요 음악 페스티벌 무대를 잇달아 확정하며, 페스티벌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AxMxP는 오는 11월 30일 열리는 ‘PEAKBOX 2025 vol.2 : 사랑·청춘·행복’ 무대에 이어, 12월 27일 개최되는 ‘2025 Someday Christmas – 부산’ 페스티벌 출연을 확정했다. 두 무대 모두 연말 주요 공연으로 꼽히는 가운데, AxMxP는 뜨거운 무대 에너지로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PEAKBOX 2025 vol.2’는 사랑, 청춘, 행복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AxMxP는 ‘청춘’ 파트에 출연해 강렬한 청춘의 열정과 생동감을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대표 음악 페스티벌 ‘SOMEDAY’의 연말 피날레 공연인 ‘Someday Christmas – 부산’ 무대에도 참여해 관객들과 특별한 연말을 함께한다.

앞서 AxMxP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025’ 등 다수의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서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어 오는 12월 30일 개최 예정인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 출연도 확정되며,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무대에 이름을 올린 점이 주목받고 있다.

AxMxP는 지난 10월 10일 정규 1집 ‘AxMxP’를 발매하며 공식 데뷔했다. 데뷔 앨범은 역대 밴드 데뷔작 중 초동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선정한 ‘9월의 빌보드 K팝 루키(K-Pop Rookie of the Month for September)’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신인으로도 두각을 나타냈다.

현재 AxMxP는 정규 1집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hocking Drama’로 음악 방송 무대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말까지 대형 무대 출연이 예정된 만큼, 신인 밴드 AxMxP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