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데뷔 2주년을 앞두고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선물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의 데뷔 2주년 기념 콘텐츠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앰퍼샌드원은 11월 15일 데뷔 2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11일에는 플랜 포스터를 시작으로, ‘Who Are You?’ 스페셜 클립, ‘AMPERSnap’, ‘1년 전 그날의 우리’, ‘Q&ERS’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됐다. 특히 13일에는 멤버 마카야와 김승모의 깜짝 노래 선물이 공개되고, 2주년 당일인 15일에는 ‘2nd 가족샌드원’이라는 콘텐츠와 함께 팬들과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11월 16일에는 앰퍼샌드원의 데뷔 첫 팬 콘서트 ‘Fallen &ngel’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콘서트는 이날 오후 2시와 7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2022년 데뷔한 앰퍼샌드원은 2년간 자신들만의 음악 색과 친근한 매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청량한 콘셉트부터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소화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최근에는 피원하모니 월드투어 북미 공연 7개 도시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해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또한 미국 포브스, 시카고 트리뷴, 시애틀 매거진, CBS 뉴스 시카고 등 해외 주요 매체들의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