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5시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이벤트 오픈하고 오는 23일까지 실시
추첨 통해 수험생 10명에게 일본 전체 호텔에 적용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쿠폰 지급

전 세계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일본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클룩은 오는 23일까지 총 11일간 ‘클룩 수험생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행을 즐기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에 당첨된 수험생 10명에게는 일본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쿠폰이 증정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3일 오후 5시 클룩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되는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한 후, 계정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DM을 통해 수험표 인증 절차를 거친 뒤 쿠폰이 지급된다.

이 쿠폰은 클룩에서 판매 중인 전 지역의 일본 호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주요 인기 도시뿐 아니라 홋카이도, 오키나와 등 다양한 지역의 숙소 예약에 활용할 수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치열한 수험 기간을 견뎌낸 수험생들이 여행을 통해 스스로를 격려하고 회복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여행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