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광고 플랫폼은 파트너십의 힘을 활용할 것이다

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또한,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월마트와 NBC유니버설의 파트너십을 통해 NBC유니버설는 월마트의 풍부한 리테일 미디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2024년에는 새로운 파트너십이 등장할 것이지만, 이러한 제휴 중 일부가 독과점으로 보일 경우 규제 당국이 개입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지적했다.

출처 이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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