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EV 기술 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한 신규 TV 광고 ‘넥스트 에볼루션(Next EVolution)’을 론칭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해 ‘넥스트 세이프티’ 광고를 선보이며 지속가능한 안전을 나타낸데 이어 이번에는 ‘넥스트 에볼루션’을 공개하며 전기차 시대에 진화된 타이어를 소개한다.
먼저, AI 기술을 활용한 최적화된 저소음 패턴 설계로 조용하고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전기차 전용 4D 내구성 컴파운드 적용으로 그립력은 물론 전비(전기차 연비) 및 향상된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넥센타이어의 기술력을 나타냈다.
여기에, ‘넥센, 타이어의 모든 것을 다시 새롭게, RE. NEW. ALL’ 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전기차 시대에 더욱 높아진 성능 요구 조건에 맞춰 나가기 위한 넥센타이어의 도전과 전기차에 특화된 기술력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넥센타이어는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유튜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넥스트 에볼루션’ 콘텐츠에 퀴즈 정답과 감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작년 9월에 이어 'EV와 함께 돌아온 쎈의 일상생활'을 담은 카카오 이모티콘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한다. (소진시 마감)
넥센타이어는 이번 신규 TV 광고와 함께 디지털,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승은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넥센타이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 넥센타이어,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선수단과 함께하는 스노보드 아카데미 성료
- 넥센타이어, ‘디자인 철학’ 스토리 영상 공개, 댓글 이벤트 실시
- 넥센타이어, 국립해양박물관과 협업해 미디어 아트 콘텐츠 전시
- 넥센타이어, 국민대와 산학협업 통한 미디어 아트 전시 개최
- 넥센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맨시티 활용한 콘텐츠로 간접광고부문 수상
- 넥센타이어,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 기념 이벤트
- 경동제약 그날엔, "통증을 대하는 유형별 반응" 신규 TV 광고 온에어
- 넥센타이어 임직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
- 넥센타이어, LPGA 노무라 하루 프로 후원 연장
- 넥센타이어, 제66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지난해 매출 2조 7,017억으로 사상 최대 실적 기록
- 넥센타이어,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단과 파트너십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