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메이저리그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5일(현지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홈 구장인 ‘펫코 파크’에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969년에 창단된 파드리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를 연고지로 하는 구단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 속해있다. 현재 대한민국 김하성 선수의 소속 구단으로 한국 야구팬들에도 잘 알려져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펫코 파크 경기장 내 홈플레이트 및 외야 배너와 마운드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며 북미권에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경기 중계 시 넥센타이어의 EV 타이어 광고를 상영해 기술 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아울러 딜러 초청 행사 및 현지 한인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애너하임 덕스’와 ‘시카고 블랙호크스’, ‘뉴욕 레인저스’ 구단을 후원하고 NBA, MLB의 다양한 경기를 통해서 브랜드를 노출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최승은 기자
다른기사 보기 키워드
관련기사
- 넥센타이어, LPGA 노무라 하루 프로 후원 연장
- 넥센타이어,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 기념 이벤트
- 넥센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맨시티 활용한 콘텐츠로 간접광고부문 수상
- 넥센타이어, 신규 광고 ‘넥스트 에볼루션’ 론칭... 차별화된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 선보여
- 넥센타이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 넥센타이어,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확대
- 넥센타이어,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에서 대상 수상
- 넥센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S’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 수상
- 넥센타이어, 글로벌 파트너 초청 ‘2024 퍼플 서밋 코리아’ 성료
- 넥센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홈 경기 관람권 증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