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TV 광고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TV 애드 인덱스 <2024년 TV 광고 총 결산_채널·프로그램 광고 노출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KT의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와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Hyper DMP 기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 및 모바일인덱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 추정치가 반영되어 있으며, 실제 수치 및 타 조사기관의 자료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모바일 데이터는 안드로이드 및 iOS 통합 분석 기준 데이터가 활용됐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1월 인기 앱·게임 순위 리포트" 공개
- 아이지에이웍스 TV 애드 인덱스, "2024년 TV 광고 총 결산_광고 모델별 노출 동향" 발표
- 아이지에이웍스 TV 애드 인덱스, "2024년 TV 광고 총 결산_업종별 광고 성과" 리포트 발표
- 증권에서 가상화폐로 떠난 사용자들의 선택은?
-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모바일 핫이슈 모음 리포트" 공개
-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1월 온라인쇼핑 기업 카드결제 금액 TOP10" 리포트 발표
- 토스, 2025년 1월 은행/뱅킹 앱 사용자 수 1위
-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2월 인기 앱·게임 순위 리포트" 발표
- 아이지에이웍스 TV 애드 인덱스, "2025년 3월 TV 광고 노출 순위" 리포트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