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르 클럽 라코스테’ 오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글로벌 테니스 DNA로 재해석한 테니스 코트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함께 ‘르 클럽 라코스테(Le Club LACOST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커뮤니티 이벤트로,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는 라코스테 브랜딩이 적용된 테니스 코트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는 1933년 프랑스 테니스 챔피언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90여 년간 스포츠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프렌치 스포츠 스타일을 전개해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코스테는 전통과 혁신이 공존하는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르 클럽 라코스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투숙객 및 호텔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승은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라코스테(LACOSTE), 1988 서울 올림픽 유산 담은 ‘1988 서울 올림픽 헤리티지’ 한정판 캡슐 컬렉션 출시
- 라코스테(LACOSTE), 스포츠 헤리티지에 프렌치 감성을 가미한 베이스샷 프로(BASESHOT PRO) 출시
- 라코스테, 혁신적 기술력으로 퍼포먼스 테니스화를 재정의한 ‘AG-LT23 ULTRA’ 출시
- 라코스테(LACOSTE), 롤랑 가로스 공식 파트너로서 프랑스 스포츠 유산 계승
- 라코스테, 테니스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새로운 스니커즈 ‘오라(Aura)’ 출시
- 라코스테, 엑소 카이와 함께한 2025 FW 디지털 화보 공개
- 라코스테(LACOSTE), ‘2025 ATP 서울오픈 국제 남자 챌린저 테니스대회’ 공식 후원으로 테니스 헤리티지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