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렌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엑소(EXO) 멤버 카이(KAI)와 함께한 2025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카이는 이번 화보에서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라코스테 2025 FW 컬렉션과 테니스 컬렉션을 자신만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무드로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통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공개된 화보에서 카이는 테니스 크록 컬러 블럭 자켓을 비롯해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폴로 셔츠, 클래식한 방모 크루넥 스웨터, 크록 로고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브이넥 스웨터 등을 착용했다. 프렌치 감성과 테니스 헤리티지를 반영한 이번 컬렉션은 테니스 코트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세련된 온·오프 코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라코스테와 카이가 함께한 이번 디지털 화보는 라코스테 공식 웹사이트 및 GQ KOREA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와 함께 제작된 패션 필름은 10월 21일(화) 저녁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가 착용한 제품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